연구소에는 작년 하반기에 부산에서 한 명, 올 해 초에 서울에서 한 명의 상임활동가가 충원되어 현재 서울 5인, 경기 1인, 부산 2인, 현재 총 8명이 활동중입니다. 그리고 경기에서도 소중한 동료를 만들어가기 위해 상임활동가를 충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소는 다양한 노동안전보건사업(젠더노동건강, 기후정의와 노동자건강권, 노동시간, 중대재해 예방 등)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일하는 사람의 몸과 삶에 기반한 일터와 삶터를 만들어갈 활동을 고민 중이고 지속할 계획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재정이 열악해졌습니다. 그렇지만 회원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개선될 수 있겠다는 판단을 했고 올해 예산도 그에 바탕해 수립했습니다. 그래서 회원 여러분께 회비 증액 요청을 드립니다.
이 요청안의 이름은 ‘월 3천원 회비증액‘이에요. 3천원도 좋고 5천원도 좋습니다. 그 이상 해주신다면 더욱 좋겠죠. 연구소가 앞으로 노동안전보건운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회비 증액으로 함께해주세요. 아래 링크에 성함과 증액하시는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회비 증액 신청 링크: bit.ly/한노보연_회비증액운동
아직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의 회원이 아닌 분들께서는 연구소가 더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회원으로 함께해주시기를 초대드립니다. 한노보연 회원가입하기
문의: 집행위원장 유청희 (010-2556-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