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7일 5시. 노동건강권쟁취를 위한 안산시흥지역 연석회의 참석을 요청드립니다.

3월7일 5시. 민주노총 안산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노동건강권쟁취를 위한 안산시흥지역 연석회의가 열립니다.
참석을 요청드립니다.

아래는 2월에 있었던 회의결과입니다.
----------------------------------------------------------------------------

(가칭) 노동안전, 노동건강권 쟁취를 위한 안산시흥지역 연석회의  결과.

0 일 시 : 2005. 2.1  오후6시
0 장 소 : 민주노총 안산지구협의회 사무실
0 참가자 : 서기율,김삼부(SJM지회),고문상(서부건설노조),김병연(경기남부산안연구회),설예심(안산노동인권센터),이미숙(안산노동자의 힘), 김재천(산재노협),김정수,이진철(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박순남(건강한노동세상)

 1. 서기율 지회장의 사회로 회의가 진행되다.

 2. 참가자들 서로 상견례를 하다

 3. 각 참가단위의 노동안전,노동건강권 쟁취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생각을 돌아가며 이야기하다.

 4.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김정수 교육실장이 노동안전문제에 대한 최근의 자본,정부측의 움직임과 산안단체의 활동에 대해 간단한 발제를 진행하다.

 5. 참가자들이 서로 노동안전문제에 대해 공동으로 대응할 필요성을 공감하였다. 이에 다음과같은 사항을  결정하였다.

 
- 차기모임 일정 결정 : 2월28일 오후5시. 안산지구협의회 사무실. → 3월7일(월) 오후5시. 안산지구협의회 사무실로 일정변경되었다.

- 안산지구협의회내에 산안담당자를 세울수 있도록 안산지구협에 요청하기로 하다.

- 차기모임에 노조 산안담당자들이 올 수 있도록 연락을 취한다.
서부건설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