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맞이 산행 갑시당!!!

바쁜 일정들때문에 다들 힘드시죠?

상근 동지들께서는 쉽지 않았을 사회보험 교육전선에 뛰어드느라 충청도로 놀러가겠다는 야무진 계획을 포기해야 하는 아픔도 있었구요.
(제차를 rent하겠다고 해서 거의 차값에 육박하는 돈을 들여 수리해 놨는데...^^;)

다음주 총선이 지나면 지금보다 두배는 더 바빠질 것 같은데...T.T

그 전에 힘다지기 한판 어때요?

강원도 춘천에 삼악산이라는 산이 있습니다. 의암호과 북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고 합니다. 올라갔다오는데 2시간 30분 정도 밖에 안 걸리구요.

참가자 모집합니당!
갔다와서 삽겹살 파티 어때요?
제가 쏠께요!!!

왜?
기냥...ㅋㅋ
야총 7

댓글 7개

쪼기대장님의 댓글

쪼기대장
허걱...총선 맞이 산행 제안을 저두 할라구 했었는디...야총동지가 선수를 치셨군여. 저두 갑니다요~~ 케이블 좋아하는 불량토끼는 산에 가기 정 머시기 하면 아래서 노는 것을 허락해드리지요. 아이구 동지도 아래서 놀구 싶다고 하시니...ㅋㅋ

쪼기대장님의 댓글

쪼기대장
흠...가만 생각해보니 갔다와서 삼겹살 파티에서 야총동지가 쏘는 것은 당연한것 같군여. 제 기억에 의하면 그 전날이 야총동지의 생신일터..ㅋㅋ 생일빵 거하게 합시당~~

pt250님의 댓글

pt250
나도 신청~ 나 천천히 올라가두 되지?

사금파리님의 댓글

사금파리
음. 그 소문으로만 떠돌던... <총선맞이 참이슬배 등반대회>로군요. 흠. 좋은데... 7시 차표 끊어놓으셨음 전 못가요... 일산으로 투표하러 갔다와야 하기 땜시... 흑. 시간이 어케 될까요??

콩아줌마님의 댓글

콩아줌마
잘들 다녀오세요. 저는 그날 정당투표 하나 던지고 나서 오빠네 집에 가렵니다. 어린 시절부터 전우애(?) 비슷한 걸 느껴온 희한한 남매인지라... 저도 그날 밤에는 아마도 거하게 한잔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박주옥님의 댓글

박주옥
몇시에 가는 거요?

pt250님의 댓글

pt250
7시 기차는 못탈거 같고 일정 정해지는 대로 연락드리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