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 기후정의파업 추진위원으로 함께해주세요!

활동소식

414 기후정의파업 추진위원으로 함께해주세요!
“함께 살기 위해 멈춰!” 414기후정의파업 추진위원 3000인을 모집합니다!

한노보연은 414 기후정의파업 조직위원회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한노보연은 4월 14일 당일 마트와 쿠팡 등 유통노동자들과 함께 행진하며, 주말 의무휴업을 지키고 24시간 돌아가는 공장에서 야간노동을 없애고자 하는 노동자들의 투쟁이 기후위기 시대에 더욱 필요하다는 점을 알려내고자 합니다!

4월 14일 기후정의파업에는, 한노보연을 비롯하여 전국 곳곳에서 민자 석탄화력발전소/LNG 발전소, 신공항, 농어촌파괴형 재생에너지, 송전탑과 양수발전소, 핵발전소 수명연장/핵폐기장 건설에 맞서 싸워온 지역 주민, 농민들과, 해고에 맞서 정의로운 전환을 요구해온 발전노동자들도 함께합니다.

반기후/친자본 정책과 개발사업들을 남발하고 있는 기재부, 산자부, 환경부, 탄소중립녹색상장위원회 등 정부부처가 모여있는 세종에서, 대정부 투쟁을 펼치고자 하는 움직임에 참여하고자 하는 인증샷을 받고 있습니다.

1)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추진위원에 신청해주세요!
2) 첨부한 인증샷 파일을 다운받아서 인증샷을 찍은 후 kilshlabor@gmail.com 으로 4월 7일까지 보내주세요! 인증샷은 모아서 4월 10일 배포합니다.
3) 주변에 414 기후정의파업을 널리 알려주시고, 4월 14일 함께해요!
4) 4월 투쟁의 달, 노동자 건강권과 기후위기의 연결고리를 모색하는 카드뉴스도 배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활동소식

댓글

댓글은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정보통신 운영규정을 따릅니다.

댓글

*